본문 바로가기
맛집

모박사부대찌개 가격, 메뉴판, 판교점 후기

by 주식으로 노후대비 2022. 11. 15.

모박사 부대찌개는 특허받은 김치 없는 부대찌개로 깔끔한 맛이 특징인 곳입니다. 본점은 안성에 있고 전국에 체인점이 있는 부대찌개 전문점입니다. 점심 메뉴를 고민 중이시라면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위치 : 분당 판교점은 우림 w시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이 꽤 커서 점심시간에 찾아가도 웨이팅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 주차정보 : 우림 w시티 지하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식사 후 주차권을 달라고 하시면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모박사 부대찌개 메뉴판

모박사-부대찌개-메뉴판
모박사-부대찌개-메뉴판

모박사 부대찌개는 밥포함 1인분에 9,000원입니다. 부대찌개에 필수라고 할 수 있는 라면사리는 별도 1,000원입니다. 부대찌개에 라면사리는 필수니까 1인분에 10,000원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라면사리는 다른 지점은 안성탕면이 제공된다고 하는데, 판교점은 일반 노랑 봉지에 들어있는 라면사리가 제공됩니다. 본점이 안성에 있는데 사장님께서 안성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것 같습니다.

 

본점은 안성팜랜드 근처에 있다고 하니 여행 삼아 놀러 가서 시식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1인분은 조리가 안되어 최소 2인분부터 주문해야 합니다. 최근에 혼밥을 하는 사람이 많은데 1인분이 안 되는 건 조금 아쉽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치즈 계란말이가 맛있습니다. 가격이 13,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계란말이가 크고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부대찌개와 함께 먹기에 좋습니다.

 

 깔끔하고 무난한 부대찌개, 두툼한 치즈 계란말이

1) 맛 : 평범하지만 깔끔하고 느끼하지 않습니다. 밥은 차조밥인데 꼬들하게 잘 지어서 부대찌개 국물에 비벼서 먹기에 딱 좋은 정도입니다. 자극적이거나 느끼하지 않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모박사-부대찌개
모박사-부대찌개

밥은 대접에 넓게 퍼져 있어서 한 공기까지는 안 되는 것 같지만 라면사리와 함께 먹으면 배가 부를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꼬들꼬들한 라면 사리를 좋아해서 라면사리를 넣고 1분 만에 먹기 시작했습니다. 먹다 보면 적당히 익어서 가장 맛있게 먹기 좋은 상태입니다.

 

2) 계란말이 : 계란말이 크기가 꽤 크고 두툼해서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만약 계란말이와 라면사리까지 먹으면 다 먹지 못하고 남길 수도 있습니다. 계란말이 위에는 케첩과 마요네즈가 듬뿍 얹어져 있어서 양념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만족할만했습니다. 계란말이 안에는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쭉 늘리면서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모박사-부대찌개-계란말이
모박사-부대찌개-계란말이

3) 음식 양 : 부대찌개 안에 있는 햄이나 야채 사리 등의 양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밥은 넓게 퍼져있어서 그렇지 푸짐한 한 공기는 안 되는 것 같습니다. 다만 라면사리를 추가하게 되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2명이 방문한다면 부대찌개 2인분, 라면사리, 계란말이를 시키면 양이 많아서 남길 수도 있습니다. 기본 부대찌개에 햄사리를 추가한 적이 있는데 햄사리를 추가하면 국물 맛이 좀 더 풍성해지는 것 같습니다.

 

모박사-부대찌개-밑반찬
모박사-부대찌개-밑반찬

4) 밑반찬 : 밑반찬은 콩나물무침, 백김치, 깍두기가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잘 어울리는 반찬은 시원한 물김치였습니다. 부대찌개 국물 자체가 고춧가루 베이스이다 보니 빨간 콩나물무침과 깍두기보다는 백김치가 잘 어울렸습니다. 부대찌개는 먹고 나면 옷에 냄새가 베기 쉬운데 계산대에 섬유탈취제가 있어서 뿌리고 나오면 좋습니다.

 

 

 

댓글